본문 바로가기

맛집 탐방/전북 맛집

[전주 빵집] 8월의 크리스마스

안녕하세요.^^ 매일쓰는인간입니다.

오늘은 전주 빵집 8월의 크리스마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. 

<8월의 크리스마스>는 전북 로컬 빵집인데요. 전주에는 삼천동과 태평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 

제가 오늘 가본 빵집은 태평동 8월의 크리스마스입니다.

 

 

  • 위치: 전북 전주시 완산구 대동로 7-42 1층 8월의크리스마스 태평점
  • 운영시간: 11:00-18:00, 11:00-15:00(토)
  • 휴무: 매주 일, 월, 화 
  • 전화번호: 0507-1333-1363

 

 

8월의크리스마스 태평점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55 · 블로그리뷰 64

m.place.naver.com

 

 

집 뒷골목 이기자 피순대 앞, 은하수 이용원 옆에 8월의 크리스마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.

이 동네가 구시가지여서인지 이 골목 건물 자체는 낡았고 뭔가 레트로?틱하게 간판들을 달아놔서 오래된 갬성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 

빵집 이름이 8월의 크리스마스인 이유는 군산에 있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에 본점이 있어서가 아닐까 싶네요. 

난 저렇게 건강한 재료를 사용했다고 하면 보통 맛을 의심하는데 왠걸...

지난번에 남편이 사다준 걸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.

 

베스트는 무화과깜빠뉴와 피스타치오 크림바게트입니다. 둘다 엄청 맛있어요!

 
 

특히 무화과 깜빠뉴는 자극적이지 않은데 왜이리 맛있는가...무화과, 밤, 크림치즈, 견과류과 조화롭고 빵이 너무 맛있다. 이게 베스트! 꼭 먹어봐야 할 빵이다. 특유의 감칠맛이 있다.

두번째 때 빵시간(11시) 맞춰서 먹으니 더 맛있었다.

피스타치오 크림바게트도 굿굿!

얼그레이 크림빵도 특유의 얼그레이 향 덕분에 그냥 크림빵과 차별되는 맛이 있었습니다.

수제팥앙버터

이건 두번째 방문 때 처음 먹었는데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보다 맛있었습니다. 8월의 크리스마스는 역시 확신의 빵 맛집이었습니다.

밀크티도 파는데 먹어보진 않았습니다.

빵 나오는 시간이 11시라 그때 이후로 갔는데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들어가고 있었습니다.

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하고 찾아가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. 원하는 빵을 먹고 싶으면 예약한 뒤에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.


반응형